1. 일단 진입장벽이 넘 높았음.
워카는 저사양에서 돌릴 수 있는 시스템 그러니까 집에서 사양 별로 안좋은 컴퓨터도 할 수 있었는데, 카온같은 경우는 고사양 게임이다 보니(당시에)
집에서 워크를 즐겼던 저 같은 유저는 진입을 꿈도 못꿧던건 사실.
2. 100억 투자를 해서 카온을 만들었다고 들었는데, 생각보다 후진 그래픽에 또 실망.
100억 투자(제 기억) 했다고 해서 진짜 개 명작 나올 것 같았는데, 실질적으로 열어보니 이건 뭐...
100억을 먹는 것에 다 썻다고 생각 됬음 첨에. (아크마 충격) 그 이후 또 안녕
3. 워카랑은 뭔가 차별성을 두겠다고 실행했던 처음 시스템이 거부감을 들게했음
취지자체는 참 좋았는데, 뭔가 이상했음 잘 기억은 안나는데 그거때매 거부감 느끼고 한 판도 안했던 걸로 기억
롤 만화도 그려주셨으면 좋겠슴..... 롤에도 항가항가한거 많이있어요.......
1. 일단 진입장벽이 넘 높았음.
워카는 저사양에서 돌릴 수 있는 시스템 그러니까 집에서 사양 별로 안좋은 컴퓨터도 할 수 있었는데, 카온같은 경우는 고사양 게임이다 보니(당시에)
집에서 워크를 즐겼던 저 같은 유저는 진입을 꿈도 못꿧던건 사실.
2. 100억 투자를 해서 카온을 만들었다고 들었는데, 생각보다 후진 그래픽에 또 실망.
100억 투자(제 기억) 했다고 해서 진짜 개 명작 나올 것 같았는데, 실질적으로 열어보니 이건 뭐...
100억을 먹는 것에 다 썻다고 생각 됬음 첨에. (아크마 충격) 그 이후 또 안녕
3. 워카랑은 뭔가 차별성을 두겠다고 실행했던 처음 시스템이 거부감을 들게했음
취지자체는 참 좋았는데, 뭔가 이상했음 잘 기억은 안나는데 그거때매 거부감 느끼고 한 판도 안했던 걸로 기억
스타때는 스타외에 모든 RTS가 한국에서 사장되었죠... 레드얼럿같은 대작들이
지금도 롤때문에 다른 AOS는 사장 분위기 한국에선 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