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각해보고
아 이거 뭔가 진짜 힘들거같다 싶은거있으면
걍 그렇게 안만들면 됨
맵에디팅에 꽁수는 얼마든지 있음
예를들어 지금 마사님 만들고 있는거 평타체크 오브젝트로 공격에 맞은 적 디버프를 주게해서 버프체크로 평타 맞은거 체크하면 되잖음?
버프 안생기면 평타 안맞았거나 마법이뮨이거나 그런거겠지 뭐
거기에 확률체크도 25%인거같은데 걍 라이트닝오브기반으로 25퍼센트 확률로 적한테 디버프 남는 스킬공격하면되지 뭐
보면 뭔가 엄청 지저분해보이긴하고 부작용도 많을거같은데
또 안생기게 잘 돌려쓰면 그만
어짜피 맵은 내가 만들고 그거 비슷한기술 꼬일거같으면 더 안추가하면 그만임. 아니면 그방법 말고 다른방법으로 꼼수쓰던가
꼼수디팅 최고임 ㅋㅋㅋ
올ㅋ
ㅋㅋ
사실 꼼수가 편함..ㅠㅠㅎㅎ